- Audience Targeting : 시청이력기반, 관심사 카테고리 Life Stage Seg, 브랜드특화 Seg등 시청이력 & DMP를 활용한 오디언스타겟팅 제공
- Night Premium : 22시 ~ 07시 심야시간 시청자들을 대상 광고노출을 원하는 광고주 특화 상품
- GEO Targeting : 광역시, 도/시,군, 구/청약 집중 지역등 세분화된 지역 타겟팅 제공
- 키즈/애니 12 :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광고노출을 원하는 광고주 맞춤형 상품
MEDIA
콘텐츠의 힘으로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드림플러스커뮤니티
IPTV광고란?
-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와 같은 IPTV매체를 통해 노출 되는 광고 입니다.
- 일반적인 실시간광고(큐톤)와 다시보기(VOD)광고로 구분됩니다. (※ VOD광고 별도 문의)
IPTV 광고
-
매체사
-
커버리지전국 / 1,800만 가입가구 휴대폰결합, 케이블 인수합병을 통한 가입가구 확대 中
-
광고료회당 가격 책정 (월노출보장) 광고 집행시 매체사 , 광고상품, 지역선택
-
특이사항업종에 관계없는 다양한 광고 집행 정교한 타겟팅 광고 집행 가능
-
시청 가구별 분석을 통한 정밀한 타겟팅 제공
-
합리적인 광고비 집행 - 실제 노출된 광고만 과금
시청자에게 광고 노출(재생)이 완료된 것에 대해서만 과금
-
실시간 조회 및 리포팅 - 광고 시청 데이터 제공
일자별 / 채널별 / 지역별 집행 결과 등 광고 집행에 대한 모든 정보실시간으로 제공
광고상품
-
CPV5~30원
상품전국/지역 송출 선택
addressable 5/10/100 , 성공 Dream 등
채널 : 시청률 상위 우선 노출 -
ART
CPV5~30원
상품전국/지역 송출 선택
베이직, 프리미엄등
채널 : 시청률 상위 우선 노출 -
KT Live AD
CPV5~30원
상품ARA : 전국 (특정채널 선택)
Live AD : 전국,지역
베이직, 프리미엄 등
구분 | SK | LG | KT |
---|---|---|---|
상품특징 | 기존 광고노출 방식과 다른 실제 광고를 시청한 횟수로 광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종량제 방식 광고를 100% 시청 했을시 완전한 노출로 인정 (30초 광고노출시 30초 온전한 시청시 1회 차감) |
||
최소청약가구 | 1만 | 1만 | 1.5만 |
운영채널 | 100채널 | ||
운영시간 | 07시 ~ 25시 | 07시 ~ 25시 | 07시~25시 |
결과보고 | 실시간 조회(전용계정제공) | 실시간조회(전용계정제공) | 월간레포트제공 |
기타 | 오디언스 타켓팅 광고 별도 판매 (예: 골프상품 – 골프 1일 1시간 시청 가구대상 광고 노출) 프리미엄채널 상품 별도 운영 소상공인 대상 3개월 이상 일시납시 1개월 무료 송출 프로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