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본문 바로가기

MEDIA

콘텐츠의 힘으로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
㈜드림플러스커뮤니티

IPTV광고란?

  •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와 같은 IPTV매체를 통해 노출 되는 광고 입니다.
  • 일반적인 실시간광고(큐톤)와 다시보기(VOD)광고로 구분됩니다. (※ VOD광고 별도 문의)

IPTV 광고

  • 매체사
    SK 브로드밴드 로고 LG U+ 로고 KT 올레 로고
  • 커버리지
    전국 / 1,800만 가입가구 휴대폰결합, 케이블 인수합병을 통한 가입가구 확대 中
  • 광고료
    회당 가격 책정 (월노출보장) 광고 집행시 매체사 , 광고상품, 지역선택
  • 특이사항
    업종에 관계없는 다양한 광고 집행 정교한 타겟팅 광고 집행 가능
  • 시청 가구별 분석을 통한 정밀한 타겟팅 제공 아이콘
    시청 가구별 분석을 통한 정밀한 타겟팅 제공
    • Audience Targeting : 시청이력기반, 관심사 카테고리 Life Stage Seg, 브랜드특화 Seg등 시청이력 & DMP를 활용한 오디언스타겟팅 제공
    • Night Premium : 22시 ~ 07시 심야시간 시청자들을 대상 광고노출을 원하는 광고주 특화 상품
    • GEO Targeting : 광역시, 도/시,군, 구/청약 집중 지역등 세분화된 지역 타겟팅 제공
    • 키즈/애니 12 :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광고노출을 원하는 광고주 맞춤형 상품
  • 합리적인 광고비 집행 아이콘
    합리적인 광고비 집행 - 실제 노출된 광고만 과금

    시청자에게 광고 노출(재생)이 완료된 것에 대해서만 과금

  • 실시간 조회 및 리포팅 아이콘
    실시간 조회 및 리포팅 - 광고 시청 데이터 제공

    일자별 / 채널별 / 지역별 집행 결과 등 광고 집행에 대한 모든 정보실시간으로 제공

광고상품

  • CPV5~30원

    상품전국/지역 송출 선택
    addressable 5/10/100 , 성공 Dream 등
    채널 : 시청률 상위 우선 노출

  • CPV5~30원

    상품전국/지역 송출 선택
    베이직, 프리미엄등
    채널 : 시청률 상위 우선 노출

  • CPV5~30원

    상품ARA : 전국 (특정채널 선택)
    Live AD : 전국,지역
    베이직, 프리미엄 등

IPTV 광고상품 표
구분 SK LG KT
상품특징 기존 광고노출 방식과 다른 실제 광고를 시청한 횟수로 광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종량제 방식
광고를 100% 시청 했을시 완전한 노출로 인정 (30초 광고노출시 30초 온전한 시청시 1회 차감)
최소청약가구 1만 1만 1.5만
운영채널 100채널
운영시간 07시 ~ 25시 07시 ~ 25시 07시~25시
결과보고 실시간 조회(전용계정제공) 실시간조회(전용계정제공) 월간레포트제공
기타 오디언스 타켓팅 광고 별도 판매 (예: 골프상품 – 골프 1일 1시간 시청 가구대상 광고 노출)
프리미엄채널 상품 별도 운영
소상공인 대상 3개월 이상 일시납시 1개월 무료 송출 프로모션

IPTV 광고 채널

IPTV 광고채널 로고 모음 온라인 문의로 바로가기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화살표
온라인 문의 상담 문의